회사소개
브랜드 소개
대한홍삼
대한민국 홍삼의
진정한 장인
1996년부터 변함없이 대한민국의 건강을 위해 앞장서 온 진정한 대표 홍삼 브랜드, 바로 대한홍삼입니다.
CI / BI 소개
대한홍삼(주) BI의 붉은 심볼은 대한홍삼(Daehan Hongsam)의 이니셜인 'DH'를 형상화한 것으로,
한글 ‘대한홍삼(주)’와의 조합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하였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홍삼의 선두주자로서의 결연한 포부를 담고 있습니다.
천년장수
천년의 지혜로
천년 건강 장수
최상의 토탈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건강에 이로운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의 활력을 증진시켜 더욱 풍요롭고 가치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대한홍삼의 사명을 담고 있습니다.
CI / BI 소개
천년장수의 BI는 한글 “천년장수”의 심플한 글자체를 붉은 낙관 문양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전통의 우아함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냈습니다.
대한민국 발효홍삼의 선두주자로서 천년의 건강한 삶을 약속하는 염원을 담고 있습니다.
한삼인
한삼인의 명성을
글로벌 브랜드로!
고려인삼의 명성을 이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하는 한삼인의 의지가 담겨있습니다.
CI / BI 소개
한삼인의 BI는 “대한민국의 고려홍삼을 세계에 각인시킨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전통과 권위를 상징하는 팔각형 도형 안에 글로벌 시장을 향한 한삼인의 도전정신과 자부심을 담았습니다.
햇터그룹
밝은 에너지로
삶을 건강하게 비추다
햇터그룹은 1996년 창립 이래, 사람과 사회, 지구를 아우르는 건강한 가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CI / BI 소개
햇터그룹 BI의 ‘햇터’는 ‘햇살이 환하게 비치는 대지’를 뜻하며, 생명과 성장의 터전 위에
따스한 태양이 비추는 모습을 형상화해 작명되었습니다.
햇터그룹의 심볼은 원형 구조로 지구와 생명의 순환을 상징합니다.
- 붉은 색은 태양과 열정, 창의성, 에너지를 뜻하며 강력한 생명력의 원천을 상징합니다.
- 녹색은 자연과 대지, 생명력과 평화를 상징하여,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의미합니다.
- 중앙의 흰색 곡선은 햇살이 비치는 터전의 형상을 모티브로 하여, 밝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햇터그룹의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햇터의 심볼은 단순한 로고를 넘어, 자연과 인간 그리고 삶의 에너지를 연결하는 건강한 브랜드 정체성을 나타냅니다.
햇터 브레인TV
믿음과 신뢰를 중시하는 방송사에서 검증한 신뢰의 품격이, 프리미엄 헬스케어의 가치를 더하다.
건강한 삶을 실현하기 위한 프리미엄 토탈 헬스케어의 브랜드이며, 신뢰와 믿음의 상징, 햇터방송 브레인TV가 품질을 보증합니다.
CI / BI 소개
햇터 브레인TV는 햇터그룹의 계열사인 햇터라이프와 TV방송 플랫폼인 햇터방송의 브랜드
‘브레인TV’가 결합해 탄생한 프리미엄 통합 브랜드입니다.
햇터 브레인TV BI의 보라색 서체는 믿음과 지성을 상징하며, 신뢰와 품격을 갖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합니다.
대한홍삼 건강백화점
건강에 대한
모든 해답을 한 곳에!
대한홍삼 건강백화점은 인기 있고 가성비 뛰어난 다양한 건강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결합 매장입니다.
CI / BI 소개
대한홍삼 건강백화점 BI는 대한홍삼의 로고에 건강백화점을 결합하였으며, 붉은 색상의 배경은 홍삼 고유의 전통성과 생명력을, 세련된 흰색 서체는 투명성과 고객 신뢰를 의미합니다.
